2021년 8월 21일 토요일

[이누야샤 제14권] 제10화. 놓아준 이유

[이누야샤 제14] 10. 놓아준 이유

 

코우가를 감싸는 카고메가 야속한 이누야샤... 이때 코우가는 자존심에 상처를 입고 이누야샤와 싸우려고 하는데 부상을 입고 있어서 쓰러진다. 이누야샤가 코우가를 공격하려고 할 때 카고메가 이누야샤를 제압(앉아!)하고 코우가의 부하들에게 코우가를 데리고 도망가라고 말한다.

 


이누야샤는 카고메에게 왜 코우가를 보내줬냐고 묻고... 카고메는... 코우가가 많이 다쳤고 근본이 아주 나쁜 사람은 아닌 것 같다고 대답한다.

 


일단 미로쿠는 극락조의 잔해 속에서 사혼의 조각을 회수하라고 카고메에게 말해준다. 원래 극락조가 갖고 있던 사혼의 조각과 코우가의 팔에 있던 사혼의 조각을 회수한 카고메... 산고와 미로쿠는 일단 이누야샤의 기분을 풀어주라고 카고메에게 말한다.

 


저기.. 이누야샤? 걱정하게 해서 미안해. 고마워. 구해줘서...”(카고메)

! 내가 안 오는 게 더 나을 뻔했지? 그딴 자식의 알랑방귀에 넘어가서 목숨까지 구해주고.”(이누야샤)

알랑방귀? 코우가가 나한테 좋아한다고 한 것 말야? 그런 걸 그렇게 신경 썼니, 이누야샤?”(카고메)

그런 거라니, 뭐가! 하나도 신경 안 썼다!”

“‘엄청나게 신경 쓰네. 뭐야... 혹시 질투하는 건가오해했나 본데... , 코우가한테 아무 생각도 없어.”(카고메)

! 누가 그딴 거 물어봤어? 됐어! 짜증나!! 이 얘긴 그만 끝내!! ...... . 코우가랑 진짜 무슨 일 있었냐?”(이누야샤)

 


왜 네가 나한테 화내는 거야, 바보야!”(이누야샤)

네가 이상한 오해를 하니까 그렇지!”(카고메)

시끄러! 다신 네 얼굴 보기도 싫어!”

카고메는 산고에게 키라라를 빌려달라고 하고는 집으로 간다고 말한다.

 


집으로 돌아온 카고메는 데리러 올때까지 돌아가지 않겠다고 생각하는데... 혹시 안 데리러 오면 어떻게 하나 걱정한다. 카에데는 이누야샤와 카고메가 싸우는 건 늘상 있는 일이 아니냐고 말하는데... 늘상하던 싸움과는 좀 달랐다고 말하는 싯포...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베르세르크] 제11화 : 황금시대 (3)

제 11 화 : 황금시대 (3)   가츠는 자신을 공격하던 감비노를 칼로 찔렀고 , 감비노는 쓰러지면서 옆에 있던 등불을 건드리게 되고 그로 인해서 불이 나게 됩니다 . 가츠는 비록 정당방위였지만 자신을 키워준 감비노를 죽였다는 사실에 넋을 잃고 있었...